마이워크스페이스, 코워킹스페이스 멤버십 앱 출시

∙ 입주 회원들의 편의 증진과 서비스 향상을 위한 앱

∙ 회의실 예약, 제휴 서비스 이용, 커뮤니케이션 등 다양한 기능 담겨

<사진> 앱을 실행시킨 모습

마이워크스페이스는 입주한 회원사들이 공유오피스의 기능을 100% 활용하는데 최적화된 멤버십 앱을 선보였다고 13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되는 앱을 통해 마이워크스페이스의 최신 소식, 각 지점 정보, 모든 지점의 공용 회의실 실시간 예약,  회원사 찾기, 제휴 서비스 이용 등 입주한 회원사들의 편의를 위한 다양한 기능이 담겨 있다.

또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크레딧의 보유 현황과 서비스 결제 내역 등의 정보를 운영 매니저에게 문의하지 않고도 몇 번의 화면 터치로 실시간 확인이 가능하게 되었다.

양희영 부대표는 “이번에 선보인 앱은 지점 매니저와 입주사들간의 커뮤니케이션을 더욱 원활하게 하여, 마이워크스페이스가 코워킹스페이스로서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손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것에 초점을 맞추었다.”며 “앞으로도 커뮤니티 기능과 고객들의 이용 편의 향상을 위한 다양한 기능들을 추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마이워크스페이스 앱은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내려 받을 수 있다.

[관련 보도자료]

벤쳐스퀘어  https://www.venturesquare.net/800410

ZDnet Korea http://www.zdnet.co.kr/view/?no=202001141239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