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quently Asked Questions

자주 묻는 질문을 모아놨습니다.

강남역 타워점 기계식 주차는 어떻게 사용 하나요?

▶ 방문 전 카카오톡 채널로 차량번호를 접수해주세요.
방문일로부터 3일 이내의 접수만 가능합니다.

▶ 차량번호가 접수되더라도 방문 시 만차인 경우 주차가 불가능합니다.
▶ 기계식 주차형태로 입출고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차량 주차 허용 제원 안내
승용차: 길이 5.065m/폭 2.050m/높이 1.55m/중량 1.90ton

제원에 부합되도 차종에 따라 주차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

▶ 주차 가능한 시간 및 주차 요금 안내
오전 07:00~11:30

오후 13:00~17:30

오후 18:30~21:00

주차 요금: 최대 2시간 무료주차, 이후로 10분당 1,000원 주차요금 발생

입차가 불가할 경우 인근 유료 주차장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마이워크스페이스 운영시간이 궁금합니다.

▶ 지점 운영시간
평일 오전 10:00~오후 17:00 (점심시간 오후 12:00~13:00)

▶ 고객센터 운영시간 평일 오전 9:30~오후 17:30 (점심시간 오후 12:00~13:00)
운영시간 이외 문의사항은 카카오톡 채널로 남겨주시면 운영시간내 빠른 확인후 답변드리겠습니다.

각 마이워크스페이스 지점 찾는길과 주차정보를 알려 주세요.

▶ 강남역 테헤란로점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길 8, 4~5층

  • 도보 안내: 강남역 1번 출구 도보 1분
  • 주차장 위치: 강남역 센트럴 푸르지오시티 지하 주차장
  • 주차 요금: 최초 30분 무료, 이후로 10분당 1,000원

▶ 강남역 타워점

서울시 서초구 강남대로 53길 8

  • 도보 안내: 강남역 5번 출구 도보 3분
  • 주차장 위치: 동 건물 주차타워
  • 주차 요금: 2시간 무료, 이후로 10분당 1,000원,
  • 주차 안내: 차량번호 사전등록 필수, 제원에 따라 입차 불가시 3호점 이용

▶ 서울대벤처타운역점

서울시 관악구 호암로 597

  • 주차장 위치: 관악구 호암로 603
  • 주차 요금: 최대 2시간 무료, 쿠폰 지참필
우편물은 어떻게 수령하나요?

▶ 수령가능시간

평일 오전 08:00~오후 19:00

▶ 수령장소

마이워크스페이스 강남역 타워점 지하1층 우편실 (1층에서 왼쪽 엘리베이터 이용)

▶ 수령방법

  1. 카카오톡 채널로 발송된 우편물 수령 안내 메시지를 확인해주세요.
  2. 안내 메시지에 포함된 URL을 클릭하여 설문을 작성해주세요.
    • 업체명 기재 및 희망서비스 1번(무인택배함 수령) 선택
  3. 작성이 완료되면 무인우편함의 정보(보관번호 및 비밀번호)를 안내드립니다.
  4. 3번의 메시지 확인후 방문하여 무인우편함에서 수령 해주세요.

▶  (정보 미확인시 수령이 불가합니다)

▶ 설문 작성후 발송되는 무인우편함의 정보를 꼭 확인후 방문해주세요.

무인우편함 정보 미확인시 수령이 불가합니다.

▶ 상주 고객은 수령시간과 관계없이 수령이 가능합니다.

각 마이워크스페이스 지점의 팩스번호는 어떻게 되나요?

▶ 팩스 번호 안내

  • 강남역 테헤란로점: 02-598-8030
  • 강남역 타워점: 02-567-8040

강남역 타워점은 9층에서만 팩스 수/발신이 가능합니다.

복합기에 문제가 있어요.

▶ 출력이 되지 않습니다!
해당 오류 시 아래 사항을 먼저 체크해주세요.

신도리코 MPS 체크 사항

  1. 드라이버 설치 후 웹페이지에서 초기 PW 변경 여부
  2. PC에서 Sindoh MPS Manager 프로그램 실행 여부
  3. Wi-Fi : MY WORKSPACE로 연결 여부

위의 체크 사항 이외로 출력이 되지 않을 경우 메시지를 남겨주세요.

▶ 스캔 파일이 받은 메일함에서 확인이 안 됩니다!
간혹 파일이 스팸으로 분류되는 경우가 있어 '스팸 메일함'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 복합기가 작동을 멈췄습니다!
데이터양 과다 누적 시 일시적 오류로 작동이 멈출 수 있습니다. 복합기 오른쪽 하단에 있는 전원 버튼으로 재부팅 해주세요.

재부팅 후에도 미작동 시 메시지를 남겨주세요.

회의실 예약과 사용은 어떻게 하나요?

▶ 회의실 이용 가능 시간

  • 월~금: 9:00~18:00
  • 주말: 예약 불가

상주 고객은 시간 및 요일에 관계없이 회의실 사용 가능하며, ‘마이워크스페이스’ 앱을 통해서도 예약이 가능합니다.

▶ 이용 방법

  1. 카카오톡 채널(@마이워크스페이스)로 아래 내용을 남겨주세요.
    • 예약자명:
    • 이용날짜 및 시간:
    • 이용인원:
    • 이용지점: 
  2. 예약 후 '안내 메세지' 를 보내드립니다.
    • 추가 결제가 필요한 경우 결제계좌 or 키인 거래 함께 안내드립니다.
    • 키인 거래는 카드에 따라 결제가 불가할 수도 있습니다.
    • 예약 현황에 따라 이용 지점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3. 회의실 이용 10분 전 해당 지점의 인포데스크를 방문하여 출입 및 이용 안내를 받으세요.
  4. 사용 인원 준수 및 마스크 항시 착용, 사용 후 뒷정리 부탁드립니다.*

* 미이행 시 회의실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