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재채용

Join our team!

마이워크스페이스(주)는 공유오피스 전문기업이며, 고객 및 공간 관리를 위한 서비스 회사입니다. 2015년 8월 강남역 인근의 11평 공간에서 시작하여 현재는 매출액 45억원, 사원수 23명, 2000여평 규모(강남역 3개 지점, 관악S밸리 1개 지점과 대전 1개 지점)로 공유 사무실을 운영하고 있으며,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 53길 8 마이워크스페이스타워(서초동)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기존의 비즈니스 센터/소호 사무실 시장에 진정한 “공유 경제”의 개념을 더해 사무실 임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고, 대한민국 비즈니스의 메카인 강남대로와 테헤란로가 만나는 강남역 한복판에서 가격 혁명을 주도하며 공유사무실 업계에서 프리미엄 브랜드로 포지셔닝 하고 있고, 현재는 높은 서비스 품질과 스타트업 생태계 육성을 위해 힘쓰고 있습니다.

또한, 공유오피스 얼라이언스와 한국프롭테크포럼, 코리아스타트업포럼의 멤버로 참여하고 있으며, IoT 디바이스와 AI를 이용한 스마트 오피스 구현을 목표로 연구개발을 진행하고 있고 2022년에는 기업부설연구소(연구전담부서) 운영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아래 채용정보를 확인하고 마이워크스페이스팀 멤버가 되세요.

채용공고

마감일 (2023-02-28)세일즈 매니저

My Workspace 공간/오피스에 대한 세일즈 매니저가 필요합니다.

채용공고 보기
마감일 (2022-12-31)콘텐츠 크리에이터

My Workspace 공간과 일어나는 일상의 일들을 글과 이미지로 잘 표현해줄 '컨텐츠 크리에이터'가 필요합니다.

채용공고 보기
마감일 (2022-11-24)포스트오피스 매니저

우편 관리 및 입주사 계약 업무를 담당하는 ‘포스트오피스 매니저’가 필요합니다.

채용공고 보기
마감일 (2022-11-23)FM팀 매니저

건물 공간관리 / 유지보수, 근무자 교육을 담당하는 ‘FM팀 매니저’가 필요합니다.

채용공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