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나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업무 공간
워라벨을 유지하려면 사무 공간과 주거 공간 분리도 매우 중요합니다. 업무를 위해 환경 변화가 필요한 재택 근무자 또는 프리랜서에게 마이워크스페이스 핫데스크를 추천합니다. 접근성이 편리하고, 호텔 같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쾌적한 공간에서 업무에 집중을 할 수 있습니다.
보안 시스템
입구와 각 층 출입문에 지문 스캐너가 설치 되어 있습니다.
개인 사물함 제공
개인 소지품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초고속 인터넷/Wi-Fi
건물 전체에 Wi-Fi와 유선랜으로 초고속 인터넷 접속이 가능합니다.
대중교통 접근성
지하철과 버스 이용이 편리합니다.
키친
전자렌지, 냉장고, 제빙기, 정수기가 구비 되어있습니다. 차와 커피도 무료로 제공합니다.
라운지
라운지에서 휴식을 취하거나 간단한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OA실
비즈니스 복합기를 사용하여 인쇄, 스캔 및 복사를 할 수 있습니다.
미팅룸
예약제로 이용 가능하며, 마이워크스페이스 크레딧으로 결제됩니다.
* 이용 시 추가 비용이 부담됩니다.
편리한 위치, 24시간 출입 등 마이워크스페이스 핫데스크의 장점에 대해 더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