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2023년 7월 31일

마이워크스페이스, 강남역 테헤란로점 리뉴얼 오픈! "2~6인 규모 소호사무실"

July 31, 2023

비즈니스 공간 전문 기업 '마이워크스페이스'는 자사의 공유오피스 강남역 테헤란로점을 소호사무실 전문 공유오피스로 리뉴얼 오픈해 입주사를 모집한다고 7월 31일 밝혔다.

마이워크스페이스는 창업 단계 스타트업 등 2~6인 규모 소호사무실의 니즈가 높아짐에 따라 강남역 테헤란로점을 소호사무실 전문 공유오피스로 전체 공간을 리모델링했으며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입주하는 고객사 대상으로 선착순 첫 달 50% 할인 혜택과 이후 매 달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새롭게 선보인 마이워크스페이스 강남역 테헤란로점은 넓고 쾌적한 공용 라운지와 6~8인 회의실, 통화에 집중할 수 있는 폰 부스, 팀원 간의 간단한 대화 또는 집중이 필요할 때 활용할 수 있는 부스석 등을 활용할 수 있으며 각 사무실마다 유리벽이 아닌 석고벽을 설치해 프리이빗한 분위기를 기대할 수 있다.

마이워크스페이스 양희영 대표는 "전체 공간 리모델링으로 2~6인실 소호 사무실 전용임에도 넓고 쾌적한 공간을 제공하며 모바일카드를 통한 출입방식으로 24시간 철저한 보안관리가 가능하다"며 "리뉴얼 기념 첫 입주 고객사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2015년 설립한 마이워크스페이스는 지금까지 총 3,500여개의 고객사들이 초기 창업단계부터 커스텀 오피스, 사옥구축에 이르기까지 사업을 확장해 나가면서 겪게 되는 단계별 업무 공간에 대한 문제점을 함께 해결해 오고 있으며 지난 4월 팁스(TIPS) 운영사가 지정한 보육공간에 등록된 바 있다.

보도자료 문의 : 마이워크스페이스 ([email protected] / 02-567-80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