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력이 되지 않습니다!
해당 오류 시 아래 사항을 먼저 체크해주세요.

신도리코 MPS 체크 사항

  1. 드라이버 설치 후 웹페이지에서 초기 PW 변경 여부
  2. PC에서 Sindoh MPS Manager 프로그램 실행 여부
  3. Wi-Fi : MY WORKSPACE로 연결 여부

위의 체크 사항 이외로 출력이 되지 않을 경우 메시지를 남겨주세요.

▶ 스캔 파일이 받은 메일함에서 확인이 안 됩니다!
간혹 파일이 스팸으로 분류되는 경우가 있어 '스팸 메일함'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 복합기가 작동을 멈췄습니다!
데이터양 과다 누적 시 일시적 오류로 작동이 멈출 수 있습니다. 복합기 오른쪽 하단에 있는 전원 버튼으로 재부팅 해주세요.

재부팅 후에도 미작동 시 메시지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