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 가능 공간
1인실부터 80인실까지 다양한 규모의 사무 공간과 최대 6명까지 수용할 수 있는 회의실이 있습니다. 180명까지 수용 가능한 오디토리움과 세미나실도 있습니다.
프리랜서, 1인기업을 위한 1-2인 소호사무실과 핫데스크 서비스도 있습니다.
편의 시설/서비스
편안함과 편리함을 위해 설계된 시설과 서비스를 모든 입주자에게 제공합니다.
24시간 무인 편의점
라운지
인터넷/Wi-Fi
주차 가능
키친
포스트 오피스
1. 6개월 혹은 1년치 임대료를 일시불로 결제 시, 각각 5% 및 10%의 할인 혜택을 드립니다.
2. 예치금은 선납이며 2개월 임대료분 입니다.
3. 회의실은 예약제로 이용 가능하며, 시간당 만원입니다. 입주사는 매월 임대료의 10%에 해당되는 무료 크레딧을 통해 예약 가능합니다.
4. 프린터/스캔/복사 기능의 복합기 이용 요금은 장당 흑백 50원, 컬러 150원입니다. 입주사는 크레딧을 통해 결제 가능합니다.
5. 회의실과 컨퍼런스룸은 입주사 외에 외부인도 유료로 대여 가능합니다.
상기 모든 가격은 부가세 별도 가격입니다.
직접 방문하여 확인하세요!
정보를 남겨주시면 친절하게 도와드리겠습니다.